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편스토랑] 마장면+불닭볶음면=마불면^^ 본문

꿍냥꿍냥요리스토리

[편스토랑] 마장면+불닭볶음면=마불면^^

꿍냥꿍냥맘 2020. 11. 10. 00:00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저는 출출할 때 자주 편의점을 가게되는데요!

집 근처에 제가 가는 편의점이 없었다가 얼마 전에 제가 좋아하는 편의점이 생겼더라구요!

쓰레기를 버린 다음 편의점을 갔는데 마장면이 보이더라구요!

전에 편스토랑에서 이정현님이 만드신 마불면이 생각이 나서

남편과 같이 만들어 먹어보기로 하고 마장면과 불닭볶음면을 사게 되었는데요!

줄여서 마불면이라고 하는데 출출하고 배고플 때 사 먹으면 딱인거 같아요!

꿍냥맘과 맛있는 마불면 만들어 볼까요?^^

 

 

* 마불면 재료 *
  

마장면, 불닭볶음면

 

마불면 만드는 과정!

 

마장면 용기 뚜껑을 열어서 소스를 분리하고 뜨거운 물을 붓고 4분동안 기다려주세요! 

불닭볶음면을 준비하여 소스와 후레이크를 분리하고 뜨거운 물을 붓고 4분동안 기다려주세요!

 

 

마장면과 불닭볶음면이 익으면 한 그릇에 넣어주세요!

⑷ 마장면 소스와 불닭볶음면 소스를 넣어주세요!

(저와 남편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불닭볶음면 소스는 조금만 넣어주었어요!)

⑸ 그릇에 마불면을 놓아주면 됩니다! 

 

나의 요리에 대한 평가!
마불면 만들어 보았는데 불닭볶음면의 소스가 매워서
조금만 넣었더니 불닭볶음면 맛보다 마불면 맛이 더 났던것 
같아 좀 아쉬웠지만 나름 맛있었다! 다음에는 소스를 다 넣어서 
한번 먹어보도록 해야겠다!

 

여러분 꿍냥맘의 마불면 어땠나요?

꿍냥파파와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소스를 조금 넣어서

마불면 맛이 더 많이 났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닭볶음면 소스를 

넣고 먹어보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꿍냥맘의 요리스토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