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백파더] 쉽게 만드는 라면볶이 레시피! 본문

꿍냥꿍냥요리스토리

[백파더] 쉽게 만드는 라면볶이 레시피!

꿍냥꿍냥맘 2020. 10. 3. 18:21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결혼한지 2년차 이자 요리를 맛있게 하고 싶어 하는 요린이 꿍냥맘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 부터 부모님께 요리하는 걸 좋아해서 레시피를 보면서 많이 따라하고

엄마 옆에서 요리하는 것을 보면서 많이 따라해보았답니다.

그러다 결혼을 하고 나서 더욱더 맛있는 요리를 하게 되고 요리하는 프로그램이나 유튜브를

즐겨보고 요리 책을 구매해서 보기도 합니다.

이번에 저는 요리하는 프로그램 중에 요린이를 위한 프로그램,

백파더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라면으로 맛있게 요리하는 법을 알려주어서

한번 간단하고 쉬운 요리를 하기로 했답니다!

 


 

제가 할 요리는 바로바로 맛있는 '라면볶이'인데요!

떡에 라면이 들어있는 라볶이는 들어봤지만 라면만 들어있는 라볶이는 처음이라 그런지

신기하고 얼른 만들어 먹고싶더라구요!

재료도 간단하고 만드는 것도 간단하니 1석 2조 일것 같은데요!

저와 함께 맛있는 라면볶이 만들러 가볼게요!

재료
라면 1봉지 , 고추장 1큰술, 대파 적당히, 물 1, 1/2컵

 


⑴ 냄비에 물을 1, 1/2컵을 넣고 끓여주세요!

⑵ 물이 끓어오르면 스프랑 건더기스프를 넣어주는데요!

(분말스프를 많이 넣게 되면 짤 수 있으니 적당량을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고추장 1큰술, 설탕 1큰술을 넣어주세요! 그 다음 대파를 송송 썰어서 넣어주면 되는데요

☆꿀팁 ☆

저는 마트에서 파 뭉탱이로 사서 손질을 하는데요!
파 뿌리는 잘 씻어서 육수 낼때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또 파를 송송 잘게 썰어서 통에 담고 얼려 놓으면 오래 두어도 상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ㅎ 주의해야 할 점은 눈물이 많이 난다는거 알아주세요♡





라면볶이가 완성이 되었다면 그릇에다가 예쁘게 담고 저는 깨도 솔솔 뿌려주었세요!

  만약 계란 삶았으면 라볶이에 올려 먹으면 좋겠죠!

 오뎅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그럼 이제 젓가락을 들고 호로록 먹어 보겠습니다!

신라면이라 매콤 하지만 떡볶이는 넣지 않았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에 맥주 마시면 더 끝내주었을텐데 맥주 대신 저는 탄산수를 선택했는데

아무거나 마시면서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여러분 라면볶이 어떠셨나요??

쉽고 간단한 요리레시피 어렵지 않아요ㅎ

레시피 보면서 한번 만들어 먹어보세요!

강력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