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쓰리케어 포캣분식] 곤약구슬떡볶이/ 짜장맛, 오리지널맛 후기 본문

꿍냥꿍냥일상리뷰

[쓰리케어 포캣분식] 곤약구슬떡볶이/ 짜장맛, 오리지널맛 후기

꿍냥꿍냥맘 2020. 12. 18. 08:30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요새 다이어트 하다 보면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요!

그중에 정말 먹고 싶은게 떡볶이 아니겠어요!

근대 떡볶이도 열량이 높고 먹으면 또 살로 갈까봐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을 찾아보다 곤약구슬떡볶이라는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쓰리케어 포캣분식에서 나온 곤약떡볶이인데요!

 오리지널맛, 매운맛, 짜장맛이 있엇는데 저는 짜장맛과 오리지널맛만 구매하게 되었어요!

칼로리도 부담이 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떡볶이 먹는 방법이 나와있는데요!

전자레인지가 있을 때에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정도 돌려서 먹으면 되고

없을 때에는 잘 풀어서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는데요!

저는 첫날에는 오리지널맛 그리고 오늘은 짜장맛을 먹었는데요!

 

 

오리지널맛과 짜장맛 똑같이 곤약떡볶이에 오리지널맛 스프와

짜장맛 스프가 들어있어요!

 

 

곤약떡볶이에 들어있는 충전수를 버리고 흐르는 물에  2~3회 깨끗하게 행궈주는데요!

저는 3번 헹궈 주고  용기에 담았어요!

 

 

분말 소스 2개를 넣어 주고 , 물을 70ml 정도 넣어주시고 전자레인지로  1분~ 1분 30초 데워주세요!

그리고 잘 섞어주고 먹으면 되는데요!

 

 

곤약 색깔은 진하지 않지만 소스 맛이 강하더라구요!

오리지널 맛은 말 그대로 평상시에 먹던 맛과  비슷하고 

짜장맛은 매콤하지 않고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밥에 비벼 먹어도 손색이 없었어요!

하지만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게 곤약의 말캉 하는 식감이 먹기 조금 힘들었지만

다이어트 음식에 좋은 곤약이니 칼로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러분도 다이어트 중에 떡볶이 먹고 싶은데 어쩌지 하고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