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용인모현읍 능원리맛집]내 생의 양고기 맛집 '미가랑 양갈비&샤브샤브' 본문

꿍냥꿍냥일상리뷰

[용인모현읍 능원리맛집]내 생의 양고기 맛집 '미가랑 양갈비&샤브샤브'

꿍냥꿍냥맘 2020. 11. 22. 20:09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입니다!

오랜만에 글 올리게 되었는데요!

겨울철이다 보니 꿍냥이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네요^^

얼마전 친정집에 가서 김장을 담고 맛있는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누구나 좋아하는 있는 양고기 먹기로 했는데요!

제가 소개할 맛집 바로 '미가랑 양갈비&샤바샤브 '집인데요!

친정 아버지께서 처음 데려가주셨을 때 먹었는데 친절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

가게 되는 곳인데요! 한번 양고기 맛집 소개 시켜드릴게요^^

 

 

 

 

미가랑 양갈비& 샤브샤브집은 능원리 능원초교 근처에 있구요!

주차장은 식당 앞에 있는데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어서 일찍 가야 주차하기 쉬워요^^

 

 

 

 

미가랑 운영시간은 오전 11 : 30 ~ 새벽 01:00 이고 

매주 1,3째주 수요일 휴무 라고 하네요^^

 

 

 

 

홀은 굉장히 넓어요^^

저희가 좀 일찍 와서 주차도 쉽게 3대  주차하고 좋은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미가랑 메뉴판인데요!

양고기의 효능에 대해 나와있어서 처음 왔을 때 읽어보고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그리고 샤브샤브는 뷔페로 이용할 수 있구요!

나머지 구이류, 요리류, 식사류 주류까지 나와있는데요!

저희는 여기에서 스페셜메뉴 하나와  꿔바로우 하나 일단 시켰어요^^

전에 남편이랑 동생들이랑 왔을 때 양다리를 시켜서 먹었었는데요!

양다리는 1시간 전에 미리 예약해서 가야지 먹을 수 있어요!

인기가 많다보니 이날 먹고 싶었는데 중짜리만 남고 큰게 떨어져서 

다른 메뉴로 먹었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땅콩과 밑반찬 들인데요!

땅콩도 달짝하니 맛있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중국식 오이무침 짜차이도

여러번 먹었어요^^

부족한건 셀프대에 가서 떠 먹으면 되요!^^

 

 

 

 

양갈비 세트가 나왔는데요! 이제 구워봐야겠죠^^

 

 

 

 

 

양고기를 올리고 옆에 마늘을 올렸는데요!

원래 깐마늘을 올려 놓는데 여기는 까지 않은채 올리는데 

마늘을 까지 않아도 이렇게 익고 맛있구나라는걸 여기 와서 알았어요^^

 

 

 

 

서비스로 계란국이 나오는데요!

우리 꿍냥이 여기에 밥 말아 주니 정말 잘먹어요^^

그 정도로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맛이에요^^

 

 

 

 

사장님의 보너스까지 !! 

이 전 처음 먹어보는 건데 정말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예전에 꿍냥이 낳고서 갔을 때 밑반찬에 제가 좋아하는 콩나물 반찬이 나왔는데

수유중이라 먹지 못한다니 맵지 않게 따로 묻혀서 주셨어요! 

그리고 고기를 먹을 때 어떤 소스에 찍어먹어야 하는지 친절이 알려주시면서

하나하나 구워주시기도 해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그런지 

음식도 더 맛있고 자주 양고기 생각날 때 마다 오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도 용인에 들렸을 때 양고기 생각나면 한번 가보세요!

정말 추천해 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