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Love Love 빼빼로 만들기~ 본문

꿍냥꿍냥일상리뷰

Love Love 빼빼로 만들기~

꿍냥꿍냥맘 2020. 11. 17. 00:26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얼마 전 빼빼로데이였죠!

작년까지 빼빼로데이를 그냥 지나치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왠지 꿍냥파파에게 빼빼로 선물을 해주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뭐가 좋을지 고민을 하다가 사게 되었어요!

 

 

쿠킹스토리에서 파는 빼빼로만들기세트 과자인데요!

다른 쇼핑몰과 비교했더니 그나마 저렴하고 무료배송이기도 하고 

모양도 나쁘지 않고 예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빼빼로만들기 세트 도착!

빼빼로 만들기 구성은 빼빼로만드는 방법, 건빵, 

초콜렛 3개와 상자, 라벨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고요!

가정에서도 준비해야하는 것들이 있어서 설명서를 보면서 준비해두었어요^^

 

 

넓은 쟁반에 막대스틱과 건빵

그리고 빼빼로에 뭍힐 과자 가루들과 

컵에 뜨거운 물을 받고 짤쭈에 초콜릿을 넣어서 초콜릿을 녹여주었는데요!

빼빼로 설명서에 보니 유튜브에 빼빼로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더라구요!

 

 

영상을 보면서 빼빼로를 만들어야지 하고 따라했는데

영상처럼 예쁘게 되지 않더라고요ㅠㅠ

초콜렛을 묻혀서 털어주고 과자가루를 뿌려서 놓으라고 하는데 

초콜렛은 뚝뚝 떨어지고 과자가루는 초콜렛에 뭉쳐지고 ^^

빼빼로를 만들면서 실수 투성이에 예쁘게 만들지 못해 속상하기도 하고 

힘도 들고 그만할까 생각했는데 소중한 사람에게 줄거라는 생각에 

열심히 만들었어요^^

 

 

빼빼로를 다 만들고 나니 두 상자가 나왔는데요!

하나는 꿍냥파파꺼 하나는 친정 갔다주려고 따로 분리해놓았었죠^*^

꿍냥파파에게 주니 빼빼로 잘만들었다며 맛있게 먹어주고

친정식구도 맛있게 먹어주니 얼마나 고마운지 

만든 보람이 느껴지더라고요! ^^

힘은 들지만 소중한 사람들에게 준다는게 정말 뜻깊고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꿍냥맘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