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홈메이드! 보만요거트제조기메이커^^ 본문

꿍냥꿍냥일상리뷰

홈메이드! 보만요거트제조기메이커^^

꿍냥꿍냥맘 2020. 11. 6. 19:16
728x90

보만 요거트제조기 !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꿍냥맘이 취미 하나가 생겼는데요!

1일 3개 요거트 먹을 정도로 

요거트를 정말 좋아하는데 

계속 사먹으려니 소비가 너무 되는 것 

같아서 직접 요거트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니

보만요거트제조기메이커 가  제 눈에 확 들어오게 되었는데요!

 

 

인터넷에서 파는 수제요거트보다 

보만요거트메이커가 더 저렴하고 

직접 요거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보만요거트메이커  상자안에는 

보만요거트메이커와 유리병 4개 사용설명서가 들어있는데요!

사용하기 전에 유리병을 깨끗하게 세척 한 후에 사용하였는데 열탕소독은 금이 갈 수 있어서따뜻한 물로만 세척했어요!

 

 

보만요거트메이커제조기 로 요거트 만들어 보도록 할게요!

비피더스 1개와 우유를 준비하면 되요!

(비피더스는 약간 묽게 되어서 불가리스나 쾌변으로 하면 

요거트가 잘 되요^^ 저는 집에 비피더스만 있어서 했어요!)

 

요거트 만드는 방법은 

큰 용기에 넣어 섞어서 유리병에 넣어도 되지만 

저는 큰 용기대신 우유, 요구르트를 8:2로 섞었어요!

 

 

완성이 되었으면 

코드를 꼽고 가운데 전원버튼만 누르면 되는데요!

가운데에 파란 불이 들어온답니다!

만드는 시간은 보통 8시간 정도 소요 되요! 

저는 잠자기 전에 우유랑 요구르트 섞어서 눌러놓고 

자고 일어나면 완성이 되어있답니다!

 

 

다음날 아침이 되면 이렇게 요거트가 완성이 되었는데요!

요거트가 뜨끈뜨끈한데요! 

이대로 냉장고에 넣어 주면 되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 딱인것 같죠^^

블루베리 넣어도 맛있고, 

초코과자를 넣어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원래 인터넷에서 수제요거트 사먹었을 때 

6병에 40000원이 넘어서 너무 아깝다 생각이 

들었는데 수제요거트기기 20000원에 

우유랑 요거트 사서 유리용기 4병에 만들 수 있으니 

더 좋은거 저렴하고 좋았어요!

또 수제요거트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더라구요!

만약 수제요거트에 관심있으신 분들 

보만요거트제조메이커 꿍냥맘이 추천해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