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용인외대맛집] 국민야식 아우라지 족발 보쌈 내돈내먹후기! 본문

꿍냥꿍냥일상리뷰

[용인외대맛집] 국민야식 아우라지 족발 보쌈 내돈내먹후기!

꿍냥꿍냥맘 2020. 10. 26. 08:30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주말에 집콕하는걸 좋아해서 꿍냥이랑 집에서

티비도 보고 책도 보며 하루를 보내는데요!

이번주에 티비를 열심히 보다가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이 하는데 너무나 맛있게 고기를 먹고 있더라고요!

먹고 싶었지만 참고 전에 먹었던 족발 보쌈이 생각이 나서
이렇게 여러분에게도 소개하게 되는데요!

저는 결혼하기 전까지 거의 경기도 용인 토박이 였는데

족발과 보쌈 먹고 싶을 때 마다 배달 시켜 먹은 곳이 있는데요!

 

 



그곳이 어디냐면 바로 용인외대 쪽에 있는 아우라지 족발 보쌈 집인데요!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저랑 맛있는 이야기 하러 가요ㅎ




제가 아우라지 족발 보쌈에서 시킨 메뉴는

족발 보쌈 세트였는데 가격이 55000원이라

후덜덜했지만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 아닌가요ㅎ

기대를 품고 세팅 시작! 세팅할 때가 제일 힘든게

배고픈데 뜯어야되지 눈앞에 고기가 나 빨리 먹어 라며 손짓하는것 같아

더 빠르게 세팅하게 되요ㅎㅎ


족발 보이시나요?

색깔부터가 정말 빛에 비춰보여 그런것도 있지만 야들야들 해

보이는 저 족발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는 보쌈을 열어볼 시간!

보쌈은 냄새 나는 곳도 있는데 냄새도 안나고

목넘김도 너무 좋더라구요!

또한 김치와 무말랭이도 곁들여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ㅎㅎ



보쌈, 족발의 하이라이트는 막국수 인데요!

막국수에 아쉬운점이 있는데요!

아쉬웠던건 양이 많아서 인지 막국수 양념이 적어

제가 다른 재료를 더 넣어서 간을 좀더 맞추었어요!


 


보쌈족발하면 빠지지 않는 맛있는 김치까지

같이 먹어주어야 되는거 알죠?

매번 먹는거지만 가격대에 비해 맛도 좋고

양도 많고 해서 너무 좋았어요!

막국수에서 다소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가족들과 같이 먹는 즐거움은  두 배가 되는거 같아요!

여러분도 용인 방문시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족발 보쌈 맛있는곳 아우라지족발 집이었어요!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 소개하러 올게요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