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태교시작) 태교동화컬러링북! 본문

꿍냥꿍냥일상리뷰

태교시작) 태교동화컬러링북!

꿍냥꿍냥맘 2021. 4. 4. 00:18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둘째를 갖고 어느덧 3개월 10주가 되었어요!
꿍냥이 태교했을 때 6주부터 시작해서 바느질
부터 컬러링 색칠 공부, 요리태교등 했었는데
둘째 인지 자꾸 늦혀지게 되는데요!

그래서 안되겠어서 몇일 전부터 태교를 시작했는데요
솔직히 요리태교로 파김치도 만들고 매일 꿍냥이 재우며 동화들려주고 하는데 뭔가 손으로 끄적이는걸 하고 싶고
설이에게도 좋은 선물을 남기고 싶어서 고민하다
태교 동화 컬러링북이 있더라구요^^
남편한테 보내서 구매해달라했더니 딱 구매해주었어요


제목이 '꽃씨를 닮은 아가에게' 인데요!
아가를 생각하며 색칠도 하고 동화도 읽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고 그림이 넘 귀여웠어요



가격이 9,800원이라 저렴하고 좋아서
주변에 임신한 친구한테 선물해줘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왠지 사주면 카페에 만나 같이 하고 있는거 아닌지ㅎㅎ
재밌을거 같기도 하고 코로나인 지금 집콕 해야할때
컬러링북 하나 하고 있음 못 빠져나오잖아요ㅎ
선물로도 내 꺼로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내용이 시작되면서
그림도 같이 나오더라구요ㅎ



색칠도 하고 그림도 보고 글도 읽으면서
정말 일석이조 아닌가요ㅎ
저는 색칠 다 하고 나서 책을 끝까지 읽어보고 덮어보는데요!


내용도 좋고 내가 색칠할게
뭐가 있는지 보니까 기분도 좋더라구요^^



마지막에 아이에게 편지까지
보진 않겠지만 마무리 할때 써보려구요ㅎ
어떤 내용을 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건강하게
태어나줘 라고 쓰지 않을까 싶어요!

혹시 주변에 임신한 분에게 선물을 하거나 임신해서 태교 준비중이라면 태교컬러링 동화책 어떨까요?
오늘 하루도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