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엄마표촉감놀이! 모래샌드놀이❤ 본문

꿍냥꿍냥육아일기

엄마표촉감놀이! 모래샌드놀이❤

꿍냥꿍냥맘 2021. 2. 15. 08:00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제가 보육교사 시절 모래놀이를 아이들에게
접하게 하고 만져도 보고 모양도 만들어 볼 수 있으므로 인해 아이에 사고력도 키워주고 창의력도 발달되며 소근육 발달에도 좋다고 했던 것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모래놀이 하면 다들 모래 날리고 치우기도 싫고 모래는 밖에서 놀아야지 하기도 했었지만 그렇게 아이들이 가지고 놀이하는 모습을 보면 좋다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네이버에서 찾아보니 모래샌드놀이가 나오더라구요ㅎ
그래서 구입하고 꿍냥이랑 같이 놀이해보기로 했거든요!



제가 산 모래놀이는 꿍냥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모양이 들어있는건데요!

천연 모래를 사용하고 식물성 특수 성분을 배합하였고
모래가 날리지 않아 치우기도 쉽고 특수 고온으로 살균했다 하니 믿고 쓸 수 있더라구요^^


또 모래놀이를 하며 사회성 발달, 집중력 향상, 창의력 발달에 정서발달 하는거에 좋은 놀이 이니 더구나 좋더라구요!



구성품은 놀이 케이스와 뽀로로 몰드 3종,
디저트 몰드 8종에 아이와샌드 1kg, 조각도 까지 알차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우리 꿍냥이 놀이 케이스에 모래 부워주니 정말 좋아하는데요!!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 보았어요!



한 손에는 크롱 모양의 몰드도 들고 있네요ㅎㅎ



조각도를 이용해서 놀이도 해보고



뽀로로 몰드와 디저트 몰드에 모래를 넣어서
뽀로로, 디저트 모양도 만들어 보았어요!



꿍냥이가 뽀로로 모양이 마음에 들었는지
좋아하더라구요ㅎ뽀로로 가지고 많이 놀이했어요😄



꿍냥이랑 열심히 놀이하고 모래와 몰드들을
같이 제자리에 정리하고 꿍냥이와 정리하고
손도 깨끗하게 씻고



맛있는 와플에 딸기잼 발라서 먹었어요^^

정말 놀이를 같이 하다보면 시간도 빨리가고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더 좋고 재미있더라고요!
아직 어린아이들은 입에 넣어서 위험하지만 좀 큰 아이들은 정말 모래놀이 좋을거 같아요ㅎ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ㅎ 정말 재밌답니다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