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엄마표 미술놀이! 밀가루 놀이❤ 본문

꿍냥꿍냥육아일기

엄마표 미술놀이! 밀가루 놀이❤

꿍냥꿍냥맘 2021. 2. 2. 07:10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꿍냥이랑 요새 미술놀이에 재미를 가졌는데요!
이번에 꿍냥이랑 한 미술놀이는 밀가루놀이에요!

밀가루 놀이는 촉감놀이도 되지만
물로 넣어서 반죽해 모양도 만들며 다양하게 놀이도
할 수 있고 소근육이 발달에 도움을 줄수 있는 좋은 놀이
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하게 되었어요ㅎ

준비물은 밀가루와 물 만 있으면 되는데요!


일단 그릇에 밀가루를 담아서 꿍냥이가
만져볼 수 있도록 하고 밀가루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우리가 먹는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라고 이야기해주었어요^1^


밀가루에 물을 부어주며 같이 뭉쳐보기도 했어요ㅎ


물을 다 붓고 밀가루를 반죽해서 크게 만들어서
놀이할 수 있게 했어요!
장난감 칼도 제공하고 그릇까지 ㅎ

정말 관심갖고 잘 놀더라구요!
같이 놀이해주니 더 좋아하고 더 적극적으로
놀이 하려는 모습이 너무 예뻤어요♡


정리할 때 물로 씻고 하느라 힘들었지만
꿍냥이가 좋아하는게 보여서 만족했어요!
매일 하나씩 재미있는 놀이 하려구요^^
오늘의 밀가루 놀이도 재미있어요 ♡
여러분도 밀가루 놀이 하고 남은거로 전 수제비 만들어서 먹었거든요ㅎ 밀가루 놀이도 하고 수제비도 하고
일타쌍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