꿍냥맘의 꿍냥꿍냥스토리

꿍냥이 첫 변기! 아이팜 이지두잉 변기 본문

꿍냥꿍냥육아일기

꿍냥이 첫 변기! 아이팜 이지두잉 변기

꿍냥꿍냥맘 2021. 1. 28. 00:10
728x90

 

안녕하세요 꿍냥맘이에요! 

아이를 키우다 보니 아이 용품과 필요한 것들을 많이 보게  되고 

sns에서도 많이 도움을 받고 있는데요!

꿍냥이가 19개월이 되면서 기저귀가 불편한지 자꾸 벗으려 하고 안 입으려 하고 

기저귀를 갈아주더라도 도망만 가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서 유아변기를 사주어야지 하고 보니 소리가 나는 유아변기가 있다고 해서 

찾아보았더니 '아이팜 유아변기'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급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

 

 

 

 

'아이팜 이지두잉변기' 인데요!

 22,900원에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변기가 어른 변기처럼 생겨서 그런지 꿍냥이가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 구입하게 되었어요 !

 

 

 

 

아이팜 이지두잉변기는 소변통을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보면 소변통이 깊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소변 튐 방지 커브로 디자인 되어 있어서 훨씬 더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소변통을 잡아주는 부분이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서 소변통이 흔들리거나 하지 않고 안정적이게 고정되어 있어서 안심이  되요! 

안그러면 아이가 앉았다 일어나면 다치고 하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다행이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아이팜 변기의 포인트는 바로 물 내려가는 소리!

 물 내리는 버튼이 커서 아이가 손쉽게 누를 수 있더라구요!

 꿍냥이는 버튼을 좋아해서 앉았다 일어나면 꼭 버튼 한번 씩 누르기도 한답니다^^

 

 

 

 

우리 꿍냥이 변기 나오는 책을 읽어주거나 변기 나오는 동요를 들으면 

변기에 가서 꼭 앉았다가 일어나고 뒤에 버튼까지 꾹 눌러주는데요^^

꼭 기저귀 떼는 그날 까지 열심히 훈련해볼게요!!^^

반응형
Comments